장바구니0
이벤트
메이크업 룩
최근 본 상품
ALL 회원정보관련 주문결제 배송안내 주문취소 환불요청 상품 포인트 및 이벤트 기타
[회원정보관련] 개인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개인정보수정]에서 가능합니다.

[상품] 품절제품은 언제쯤 입고되어 구입이 가능한가요?   
  • 품절제품의 경우 보통 일주일 안으로 입고가 됩니다.

     

    상세페이지내 [재입고 알림]을 신청 하시면

    일시품절/품절/판매중지된 상품이 재입고 되어 판매가 시작될 떄 회원님의 휴대폰으로 판매알림 메시지를 발송해드립니다.

[배송안내] 무료배송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 실 결제금액 (할인 적용 후 금액) 20,000원 이상일 경우 배송비가 무료입니다.


    실 결제금액이 20,000원 미만일 경우2,500원의 배송비가 결제금액에 포함됨을 안내드립니다.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배송비 3,000원이 추가로 발생 됩니다.

     

[배송안내] 배송은 어느 택배사를 이용하나요?   
  • 셀레뷰 쇼핑몰 택배 배송업체는 [롯데택배]입니다.

     

    배송 진행사항 조회는 주문 다음날부터 마이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롯데택배 (1588-2121)로 문의하시면 정확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 및 이벤트] 생일쿠폰은 언제 발급이 되나요?   
  • 생일 쿠폰은 회원가입 시 등록한 생일로부터 7일 전 발급이 됩니다.

    사용기한은 쿠폰 발급일로 부터 30일이오니 기한 내 꼭 이용해 주세요

    *발급대상자 : 셀레뷰 전회원


    ★ 셀레뷰 멤버쉽에 대한 내용은 [HOME-COMMUNITY -멤버쉽]카테고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생일 7일전 자동발급이 되므로, 발급일자 이후 가입하신 고객님들은 쿠폰 발급이 어렵습니다.

     

[주문취소] 반품 및 교환 안내   
  • 제품불량/ 오배송

     

    주문한 내역과 틀린 제품이 왔거나, 제품의 내용물이 흘러나왔을 경우,

    용기불량일 경우 제품을 교환해 드립니다.

     

    고객센터 - 고객게시판이나 1:1상담게시판에 상담글을 남겨주시거나

    CS센터 (080-890-8080)를 통해 상담원과 통화후 내용을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셀레뷰에서 새로운 제품을 보내드리면, 받으실 때 택배 기사님께 먼저 받으셨던 제품을 드리면 됩니다.(맞교환 형식입니다.)

    이때 소요되는 경비는 셀레뷰에서 부담합니다.

     


    제품을 반품하고 싶습니다. 반품 한 후에 그 금액은 어 떻게 되나요?


    피부 트러블이나 제품 불량에 의한 반품일 경우,

    구매하신 후 20(인터넷 사이버몰 이용표준약관 제14조 환급, 반품 및 교환 규정에 의거)이내라면 100% 반품에 의한 환불이 가능합니다.

     

    구매하신 전 제품의 반품 일 경우 신용카드 결제를 하셨다면 결제 취소를 해 드리고,

    무통장 입금 하셨다면 계좌로 송금해드립니다.

     

    구매하신 제품 중 부분 반품일 경우에는 신용카드 결제와 무통장 입금 모두 고객님의 계좌로 송금해 드립니다.

     

    단순변심이나 교환시에는 왕복배송비(5,000원을)동봉 해주셔야 합니다

     

[배송안내] 배송후 배송 현황을 확인하고 싶은데 어디서 가능한가요?   

  • 택배사 홈페이지 (https://www.doortodoor.co.kr/parcel/pa_004.jsp)에서 운송장 조회가 가능합니다.

     

    제품을 받았는데 교환하고 싶습니다.

    고객님의 변심에 의한 교환일 경우에는 왕복 택배 시 소요되는 택배비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제품 교환시 추가되는 금액은 무통장 입금해 주시거나, 차액이 남을 경우에는 고객님의 계좌로 송금해 드립니다.

     

[배송안내] 배송지를 바꾸고 싶은데 어떻게 하죠?   
  •  주문 완료후 배송지를 변경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 080-890-8080로 전화주세요.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배송지로 변경해 드립니다.

    , 주문 완료 후 빠른시간 내로 전화주셔야 하며, (15시 이전) 만약 제품이 출고 되었을 경우에는 변경된 배송지로 도착하는데 조금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주문취소] 이미 주문한 내용을 취소, 수정 할 수 있나요?   
  • 주문한 내역의 취소를 원할 때는 ,고객님께서 주문 시 무통장 입금 결제를 선택하셨다면 메뉴 상단에 있는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일정기간 동안 입금하지 않으시면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됩니다.  

     

    신용카드로 결제 하셨을 경우에는 바로 승인이 되기 때문에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는 원칙적으로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이럴 경우에는 고객센터 080-890-8080으로 문의 주시면 취소가 가능합니다.

    , 신용카드의 취소시, 승인 된 날짜와 취소 된 날짜가 일치 할 경우에는 그날 취소내역이 바로 카드사에 접수되나

    인 된 날짜와 취소 된 날짜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에는 카드사에 취소내역이 접수되기 까지 약7일 가량 소요됩니다.


    주문 내역의 수정을 원할 경우에는 고객님의 페이지 상에서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저희 고객센터 080-890-8080 으로 연락주셔서 이전의 주문내역을 취소한 후 재주문 하시기 바랍니다.

     

    단순변심 또는 반품시 배송비 5,000원을 제품과 함께 보내주셔야 합니다.

     

[주문결제]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 , 물론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제품을 선택하고, '장바구니' 담기를 한 후 '주문하기' 에 나오는 로그인 창에서

    '비회원 구매'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비회원 주문도 가능하지만, 회원으로 주문하면 적립금이 쌓이고 실시간 배송조회, 주문내역, 교환 반품 이력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이 되시면 셀레뷰 쇼핑몰의 각종 이벤트, 세일 정보 등이 이메일을 통해 발송 됩니다.

     

[환불요청] 현재 제품을 사용하고있는데 트러블이 생겼어요. 교환 및 반품이 되나요?   
  • 저희 셀레뷰 제품을 사용하고 피부 트러블로 인해 반품을 원하실 경우에는 병원진단서를 첨부한 후 트러블 현상을 기재해 주시면 상담을 통해 반품·환불해 드립니다.


    , 피부트러블로 인한 반품의 경우는 제품의 이상이 아닌 고객님과의 타입이 맞지 않는 경우이므로 반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고 보내 주셔야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반품 시에는 주문 당시 받으셨던 사은품을 제품과 함께 반납해 주셔야 하며,사은품을 사용하셨을시에는 해당 금액만큼 차감하여 환불해 드립니다.

    , 주의하실 점은 구매하신후 20(인터넷 사이버몰 이용표준약관 제14조 환급,반품 및 교한 규정에 의거) 이내여야, 하면 그 기간중이라면

    언제라도 100%환불해 드립니다.

     

[상품] 화장품의 유통기간은 어떻게되나요?   
  • 화장품의 경우 제조일로부터 개봉 전 24개월 이내개봉 후 6개월 이내 사용 권장드립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